시도 때도 없이 오르는 윤석열 관련주!

현재 시장에서 상승하는 대부분 종목들이 윤석열 관련주로 얽혀있다고 봐도 무방한데요.

그냥 떠오르는 종목들만 세어봐도 손가락 열개가 부족한 상황입니다.

아무래도 현재 시장 자체 활력이 작년에 비해 많이 죽은 상황이라 조그마하게 엮인 곳이라면 관련주로 시장을 주도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윤석열 관련주 중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덕성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윤석열 관련주 덕성 주가 전망 분석 완벽 정리

 

목차
1. 덕성 개요
2. 덕성 실적과 전망
3. 덕성 차트 분석과 주가 전망

 

 

1. 덕성 개요

 덕성 주가 전망

덕성은 1966년 설립되어 국내 최초로 합성피혁을 생산한 기업입니다.

IT제품에 들어가는 인조피혁을 생산 공급하며 그 외에도 합성수지, 화장품용 소재, 연마포, 텍스타일, 습윤드레싱, 아몰레드용 소재를 개발 생산 공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윤석열 관련주로 얽혀있을까요?

덕성은 이봉근 대표이사와 김원일 사외이사가 윤석열 검찰총장과 서울대학교 법대 동문이라고 하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수혜 기대감으로 윤석열 관련주로 얽혀있는 상황입니다.

정치테마주 특성상 어디 어디 동문이다, 같이 일을 했었다 등 조금만 접점이 있으면 올라버리는 성격을 띠고 있죠.

그 결과 현재 덕성은 윤석열 지지도 여론조사에 따라 주가가 움직이고 있는 상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 덕성 실적과 전망

 덕성 주가 전망

덕성은 2018년 이후로 안정적인 매출액 증과를 보여주고 있는 중입니다.

그중에 당기순이익을 주목해봐야 하겠습니다.

무려 약 1800%에 육박하는 상승을 보여준 당기순이익은 앞으로 덕성 자체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게 만드는 수치입니다.

 



하지만 현재 덕성에 대한 기대감으로 주가가 상승한다기보다는 윤석열 관련주로 얽혀 있기 때문에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지지도 선호조사에 따라 앞으로의 주가 전망이 움직일 가능성이 매우 커 보이는 상황입니다.

 

 

3. 덕성 차트분석과 주가 전망

 덕성 주가 전망


덕성은 코로나 사태 이후 10배 이상을 오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코로나 사태를 기점으로 보지 않고 2020년 말부터 본다고 해도 엄청난 상승을 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사퇴를 하고 정치적 행보를 하겠다고 말한 2021년 초부터 본격적인 상승이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너무나 오른 상황이기 때문에 어디까지 오를 것이다, 어디서 매수를 해야 한다는 무의미한 상황이 되었고요.

현재 보유자인 경우에는 적막한 주식 시장에서 윤석열 선호도 조사에 따른 주가 상승으로 지속적으로 재미를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보궐선거를 지나 점점 대선이 다가오고 지지율 조사가 증가하고 있는 요즘 계속해서 눈여겨 볼만한 주식이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