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성공한 남자입니다.
요즘 사업을 시작하여 정신없는 나날들을 보내고 있어서 정말 오랜만에 추천글을 쓰는데요.
우한 폐렴 신종 코로나 때문에 외출도 잘 못 나가고 다니던 회사도 그만둬서 집에만 있기 때문에 넷플릭스 시청 시간이
매우 많아졌습니다. 그러다가 여러 가지 재밌는 미드를 많이 보다가 여러분들께 추천을 드리고 싶은 미드 몇 가지가 있어서 글을 적어봅니다. 그럼 지금부터 넷플릭스 미드 추천 TOP 5! 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주의- 본 내용은 저의 주관적인 취향이 들어있는 추천작들 입니다.
5. 마르코폴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드라마 5위는 마르코폴로입니다.
저는 역사에 관심이 많아서 역사 기반 드라마, 영화를 자주 보는 편인데요. 동양과 서양 만남이 이루어진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만든 마르코폴로 드라마는 저를 미치게 만들었습니다. 물론 모든 내용이 정확한 사실 기반으로 만들어진 드라마는 아니지만 상상력이 들어간 픽션과 실제 일어났었던 사실들의 적절한 조화가 더욱더 드라마의 재미를 끌어올려줬습니다. 거기다가 어벤저스에서도 나왔던 우리나라 배우 수현이 여기에 비중 있는 역할로 출연을 했는데요. 그 외에 닥터 스트레인지에서 나오는 베네딕 웡 도 나와서 괜히 반가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현재 이 드라마는 시즌 2까지 나와 있고, 시청 가능 연령은 19세 이상이라 다소 잔인하거나 야한 장면들이 많이 나와 좀 더 현실적(?)인 연출로 생동감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드라마 5위는 마르코폴로였습니다.
4. 얼터드 카본
넷플릭스 미드 추천 드라마 4위는 얼터드 카본입니다.
몇백 년 뒤 미래를 배경으로 한 얼터드 카본은 5위에 설명드렸던 과거 역사이야기였던 마르코폴로와 매우 다른 느낌의 드라마인데요. 얼터드 카본의 진행되는 이야기 중 핵심은 죽지 않게 된 인간입니다. 우리 미래 인류는 죽음을 극복하였는데요. 어떻게 극복을 하였을까요? 육체는 노화가 되고 죽습니다. 하지만 영혼은 죽지 않습니다. 영혼은 뇌 즉 뇌는 살아있기에 컴퓨터에 백업을 시키고 새로운 육체에 넣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간은 죽지 않게 된 것이죠.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건 빈익빈 부익부의 차이가 극명이 갈리는 것이 보입니다. 부자는 좋고 젊은 육체를 영원히 가지고 가난한 자들은 병든 육체, 좋지 않은 육체를 가지게 된다는 것이죠... 참 어떻게 보면 당연한 일이지만 돈으로 젊음과 건강을 모조리 가질 수 있는 미래가 과연 좋은 걸까요... 좋은 거 같기도 하고... 이렇게 죽지 않는 몸을 가지는 미래라는 배경으로 사건들을 조사하며 진행해나가는 과정에서 긴장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드라마였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드라마 4위는 얼터드 카본이었습니다.
3. 위쳐
넷플릭스 미드 추천 드라마 3위는 위쳐입니다.
제 이전 글을 보시면 위쳐만 한편 글을 적었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재밌게 본 드라마입니다. 생각해보니 미드는 19세 아닌 걸 찾기가 더 힘드네요. 그래서 그런지 더 생동감 있고 재밌는 드라마를 만드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드라마 위쳐는 전 세계적으로도 흥행에 성공을 했었고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은 드라마였는데요. 그래서 그럴까요. 재미없었다는 사람들도 정말 많았습니다! 역시 본 사람들이 많으니 재밌다는 사람도 많고 재미없다는 사람도 많네요.
드라마 위쳐는 주인공들이 너무 매력 있고 잘생기고 예쁜 드라마입니다. 각각 특징을 정말 잘 살려서 연기를 했는데요. 연기력은 제 주관적인 느낌이지만 정말 연기라는 느낌이 안들 정도로 잘한 것 같습니다. 저는 게임도 안 해봤고 소설도 안 읽어 봤는데요. 아마 게임이나 소설을 봤었다면 더욱 재밌게 볼 수 있었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드라마 3위 위쳐였습니다.
2. 기묘한 이야기
넷플릭스 미드 추천 드라마 2위는 기묘한 이야기입니다.
제가 앞으로 소개해드릴 1위 드라마와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모든 드라마 통틀어서 유일하게 날 세고 봤었던 드라마입니다. 초능력, 미스터리, 괴물 등 유치하다고 느낄 수 있는 소재가 가득 담긴 드라마이긴 하지만 저는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1980년대 미국 호킨스라는 작은 마을에서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일들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드라마입니다. 제가 이렇게 소개를 안 해도 이미 보신 분들이 한가득일 거라고 생각이 드는 드라마이긴 합니다만 설명을 더 해보자면 이 드라마는 처음에 캐릭터에게 느꼈던 감정과 시즌이 끝날 때 드는 감정이 매우 다른 드라마입니다. 각각의 캐릭터들이 너무 잘 만들어져서 애착이 듬뿍듬뿍 가는 드라마 랄까요. 시즌이 끝났을 때 마지막화 엔딩이 다가왔을 때 드는 그 여운이란... 아직도 잊지 못하는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기묘한 이야기의 시그니쳐 배경 소리만 들어도 설렐 정도니까요. 만약 안 보신 분이라면 넷플릭스에서 이것만 보셔도 본전 뽑는 거라 생각이 들 정도의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드라마 2위는 기묘한 이야기였습니다.
1. 블랙 미러
드디어 마지막 넷플릭스 미드 추천 드라마 1위는 블랙 미러입니다.
정말 블랙 미러는 한편 한편 끝날 때마다 생각을 하게 되고 감탄이 나오는 드라마입니다. 옴니버스 형식으로 매 회 드라마 내용이 다르고 각기 다른 드라마들의 다 장르도 다르고 주인공들도 다릅니다. 하지만 단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모두 미래를 배경으로 하고 있고 미래에 일어날 수 있는 사회의 문제점, 발전으로 인한 부작용 등 즐거운 내용들보다는 빛나는 미래 사회 안 속에서 일어나는 약간 어두운 부분을 매 회 담아내고 있습니다. 정말 처음에 볼 때는 이게 뭐야?라고 보기 시작했었는데 한 편이 다 끝나고 나면 공허함, 심오함, 정적 등 무언가 알 수 없는 분위기에 취해 있는 내 자신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매우 설득력 있고 잘 짜인 각본이 매회 다르게 연출됨으로써 정말 한편 한편 아껴 보고 싶은 최고의 드라마라고 생각됩니다.
마지막 넷플릭스 미드 추천 드라마 1위는 블랙미러 였습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미드 추천 TOP 5 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